[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더위가 시작되면서 피부는 수분도, 탄력도가 떨어지고 외부 환경에 쉽게 자극받는 상태가 된다. 특히 두피의 경우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비듬생기는 이유가 될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비듬은 두피에서 각질이 떨어지면서 발생하는데 건성 두피를 가진 이들에게 자주 나타나며 두피가려움증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아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안겨준다. 이러한 증상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경우 탈모원인이 될 수 있어 자신의 두피 상태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두피케어를 선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전문가들은 “비듬 예방을 위해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 가장 중요하며 이미 비듬이 진행되고 있다면 두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줄 수 있는 약산성 샴푸를 쓰는 것이 좋다” 고 설명했다. 약산성 샴푸는 pH4.5~6.5 사이의 산성도를 가진 제품으로 두피 보습막은 유지하면서 노폐물만 깨끗하게 제거하는 특징을 가지고있다.

이에 테라피션은 수딩샴푸를 제안하였는데 해당제품은 비듬에좋은샴푸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국제 두피관리사 협회 ITF 트리콜로지스트와 독점 공동 연구를 진행하였으며 탈모완화기능성 제품으로 식약처 인증을 완료했다.

더불어 논란성분 15가지를 배제하였으며 코코넛 및 팜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두피를 건강하게 클렌징한다. 건조하고 민감한 두피를 위해 수분보유량이 높은 7가지의 곡물추출물을 담았으며 24가지의 자연유래 식물성 성분을 함께 처방하여 두피와 모발에 영양감을 부여할 수 있다.

한편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하였으며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브랜드만족도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전 품목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두피샴푸, 손상모트리트먼트, 헤어섀도우, 흰머리염색약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과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입점 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