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에 참석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 출처= 에듀윌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교육기업 에듀윌이 자사의 프로그램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합격자 2000명을 초청해 그들의 수고를 축하하고, 합격자들 간 인맥을 연결해주는 자리를 마련했다.     

에듀윌은 9일 오후 6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을 개최했다. 올해 행사에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약 2000명과 선배 합격생 그리고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과 임직원들이 참여해 서로를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합격을 축하하고, 합격 이후 안정적 사회 활동을 위한 인적 네트워크를 마련한다는 취지로 2009년부터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있다. 2017년에는 약 850명, 2018년에는 약 1300명의 참석자들이 함께하는 등으로 행사의 규모는 매년 커지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약 2000명의 참석자들이 함께했다. 

▲ 사진= 이코노믹리뷰 박정훈 기자

에듀윌 홍보대사이자 대표 모델인 개그맨 서경석의 사회로 시작된 행사는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의 환영사, 이종선 교수의 축사,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까지 이어졌다. 합격생 2000명이 동시에 즉석 합격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도 연출됐다. '사랑의 밧데리'로 잘 알려진 가수 홍진영의 축하무대도 마련됐다.

합격자 모임에 참석한 한 합격생은 “에듀윌에서 축하 행사와 함께 동료들과 친분도 쌓을 수 있는 귀한 자리를 마련해 준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성공적 첫걸음을 뗀 합격생들을 축하하며, 합격 이후의 취업과 개업까지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에듀윌은 업계를 선도하는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