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85
ad78
ad79
ad74

‘라오메뜨’가구 파주점, 입주 예정자 위한 파격 할인 제공

공유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파주가구단지 내 자리한 ‘라오메뜨 가구’가 ‘DMC 에코자이’와 ‘지축역 센트럴푸르지오’ 입주 예정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 중으로, 공동구매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디자인과 품질을 동시에 잡은 라오메뜨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장 방문 고객은 정통 이태리 스타일의 세라믹식탁을 비롯해 천연 자재가 소재로 사용된 스톤슬랩(대리석), 우드슬랩 식탁, 리클라이너 소파 등 올해 출시된 신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다양한 소재가 적용된 프리미엄도 다채롭게 전시돼 있다.

내구성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소가죽 침대와 수작업으로 제작해 내구성이 좋은 대리석식탁은 라오메뜨 가구의 스테디셀러로 널리 사랑을 받고 있다. 이밖에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은 다양한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4인용 식탁과 의자 4개로 구성된 세라믹식탁 세트는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특징으로, 주방 가구 구매를 예정한 소비자 사이에 관심이 뜨겁다. 세련된 주방 연출을 돕는 제품으로, 식탁 다리를 시트와 동일한 PU소재로 감싸는 등 디테일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멋스러운 스틸 다리 역시 손꼽히는 장점이다.

친환경 소재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태리산 세라믹이 상판에 적용돼 안심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소재는 천연 광물과 무기질 원료 등을 고온에서 고압으로 압축 및 가공해 만들어져 내구성과 항균성, 내열성이 우수한 특징을 지닌다.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하고 뜨거운 냄비를 식탁 위에 바로 올려도 손상이 쉽게 일어나지 않는다. 오랜 기간 사용해도 불편함이 적다.

할인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 방문 시 제품을 직접 경험한 후 비교해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다. 세라믹 1300 식탁 세트를 현장에서 직접 구매한 소비자는 ‘골드 펩타이드 캐비어 앰플(100ml)’ 또는 ‘아쿠아텍스 쿠션’ 중 희망 아이템 한 가지를 무상으로 증정받을 수 있다.

본사 관계자는 “세라믹식탁 세트는 방송인 이상민이 실제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며 “디자인이 세련된 동시에 기능성이 우수해 실용성이 강조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장 방문 시 유명 포털 쇼핑 사이트와 같은 합리적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로 인기 아이템이 증정돼 현장 방문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는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 가구는 현재 파주점과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개 지점이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다.

전진혁 기자 jh1346@econovill.com

기사승인 2019.12.07  18:00:00

<경제를 리뷰, 미래를 본다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전진혁 기자 의 기사더보기





ad81
인기뉴스
ad73
ad61
ad62

헤드라인

ad63

중요기사

default_side_ad1

최근 전문가칼럼

ER TUBE

1 2 3 4 5
item52
default_side_ad2
ad36

피플+

1 2 3
set_P1
1 2 3
item4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7
default_setNet2
ad67
ad8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