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드롱기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오늘의G 83

#한줄요약 글로벌 커피머신 판매 1위 드롱기의 새로운 커피 그라인더

#출시정보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새로운 커피 그라인더 KG 520.M을 17일 국내 출시했다.

#그라인더 KG 520M은 완벽한 에스프레소 추출을 위한 드롱기만의 원추형 그라인딩 시스템을 갖춰 커피의 향미를 최대한 보존하고 미분 발생을 최소화하는 그라인더이다. 18단계의 그라인딩 시스템으로 에스프레소부터 프렌치프레스까지 원하는 커피에 맞게 맞춤 그라인딩이 가능해 보다 전문적인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 반자동 머신 필터 홀더에 바로 그라인딩 가능해 필요한 만큼만 신선하고 손쉽게 추출할 수 있다.

#디테일 심플한 2가지 버튼으로 간편하게 조작 가능하며 1잔에서 14잔까지 필요한 양 만큼 그라인딩해 바로 신선한 커피 추출할 수 있다. 또한 분리 가능한 원추형 그라인더로 손쉬운 세척이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메탈 본체는 견고하며 디자인적으로 뛰어나다.

#커피머신 한편 이탈리안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드롱기 커피 머신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완벽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인스턴트 커피와 캡슐커피에서는 맛볼 수 없는 깊은 풍미의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넣은 다양한 커피음료도 추출할 수 있어 ‘커피를 아는 사람들의 최고의 선택’으로서 정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나의 인생템 인벤토리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