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매장에 진열된 캐시미어 의류. 사진=롯데쇼핑

[이코노믹리뷰=김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2020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의 특별한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캐시미어 페어 니트 착장 사진을 본인 피드에 올리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캐시미어 머플러 2장(컬러는 랜덤)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는 ‘For Me, For my Family’라는 이번 캐시미어 페어의 테마에 맞추기 위한 것이다. 고객이 본인 또는 가족, 지인들에게 캐시미어의 포근하고 따뜻함을 선물하고 함께 사진을 찍으면서 평상 시 표현하지 못한 마음을 손쉽게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우선 이벤트 기간 중 전국 롯데백화점 ‘유닛’ 매장 혹은 ‘2020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 팝업 행사장 등에서 2장 구매 시 1장 50% 할인이 적용된Buy1+Half1 프로모션에서 캐시미어 니트를 구매해야 한다. 

이후 본인 또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 입은 사진을 찍은 후, 유닛(UNIT)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unit_official)을 팔로우하고 필수 해시태그인 ‘#롯데캐시미어페어 #유닛캐시미어이벤트 #바이원하프원 #캐시미어추천’을 달면 된다.

롯데백화점 최원석 PB운영팀 치프바이어는 ”평상 시 마음을 전하기 어려웠던 가족과 지인들에게도 손쉽게 마음을 표현하시기 바란다”며 “드리는 분은 물론 받는 분들도 분명 캐시미어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 받으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0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는 9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등 전국 26개 롯데백화점의 유닛(UNIT) 매장뿐 아니라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팝업 형태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