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KT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이 8월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100원에 시즌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KT는 5일 시즌 프로모션을 단행하며 월정액 상품인 ‘시즌 믹스’를 3개월 간 월 100원에 제공하는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여개 실시간 채널과 8만여 편의 VOD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콘텐츠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는 2만2000원 상당의 포인트 ‘코코’를 함께 제공하는 시즌의 대표 월정액 상품을 단 100원에 즐길 수 있는 셈이다.

▲ 출처=KT

올레 tv에서 제공하는 4종의 지상파 다시보기 월정액 상품인 ‘MBC/KBS/SBS/지상파 3사 무제한 즐기기’를 이용하는 가입자라면 올레 tv에서 보던 콘텐츠를 시즌에서 별도 과금없이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내에 시즌 믹스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 유현중 상무는 “시즌은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와 차별화된 시청 환경을 제공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