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오는 24일 개최하는 맘대로데이를 100배 즐길 수 있는 TIP을 소개한다.

맘대로데이는 제로투세븐이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년에 두 번 연중 최대 할인 및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육아용품 등을 스마트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인기가 높다.

특히, 맘대로데이 행사 상품 결제 시 각종 카드 할인 및 포인트 증정 혜택을 이용하면 기본 판매가보다 훨씬 더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이 가능하다. 소비자가 직접 특가상품을 선정하는 '맘대로데이 MOM PICK' 투표 이벤트를 통해 뽑힌 '마밤오가닉 신상 실내복', '하기스 기저귀', '탐스키즈' 등을 비롯, 자사 대표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 비책의 인기 제품을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역대급 할인 행사로 자리 잡은 '맘대로데이'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TIP을 제안한다.

어린이집 등원 아이템 알뜰하게 구매할 절호의 찬스!

한창 야외수업이 많아지는 시즌, 어린이집 등원 아이템 준비로 고민이 많은 엄마라면 맘대로데이를 주목해 보자. 평소 가격대가 높던 상하복, 물티슈 등 어린이집 필수 아이템을 행사 당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맘대로데이에서는 아이들이 초여름에도 활동하기 편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상하복을 특가에 준비했다. 포래즈 '앤더슨 상하복 세트'는 50% 할인된 가격에, 알로앤루 '시원해보이는상하복'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우리 아이 연약한 피부를 보호해 줄 궁중 비책 '샴푸&바스+페이스로션 세트', '물티슈', '모이스처 선 쿠션' 등도 최대 50%까지 할인해준다.

라이브쇼 참여하면 파격 할인에 경품까지 팡팡!

맘대로데이 당일 11시부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진행되는 라이브쇼에서는 인기 유아용품을 더욱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토도리브로 원목기차 110pc+기차 테이블 세트(전동차 포함)를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선보인다.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으면 5%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125mL)x24팩'은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금 10돈, LG코드제로, LG프라엘과 루소 커피 세트 등 구매 고객과 참여자를 위한 장바구니 쿠폰 및 다양한 경품도 마련돼 있다. 라이브쇼에 이어 13시 30분부터 시작되는 라이브 채팅을 통해서는 전문 MD와 함께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 최신 육아 트렌드 등을 주제로 실시간 대화가 가능하다. 채팅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 경품,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압타밀, 피지오겔 등 핫한 직구템 손쉽게 겟!

직구의 1도 모르는 엄마라도, 맘대로데이를 통해 핫한 해외 유아용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맘대로데이에서는 육아맘들에게 인기가 높은 독일 분유 '압타밀 뉴 어드밴스 프로누트라 800gx6통(독일내수용)'을 기존 판매가보다 2만 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국내가와 직구 가격의 차이가 큰 '피지오겔 A.I 로션 200mL'도 기존 가격보다 65%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천연성분의 어린이 치약으로 알려진 '벨레다 치약 50mL' 2개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5, 6월 황금연휴를 위한 여행 아이템 쟁여두기

다가오는 5월과 6월은 공휴일과 주말을 활용해 가족여행을 떠나기 좋은 시기다. 맘대로데이에서는 가벼운 봄나들이뿐만 아니라 휴양지 여행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레나 수영용품 베스트 69종' 특별전을 열고 아동 및 성인 남녀 수영복과 비치웨어 등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어린아이를 데리고 비행기 탈 때 유용한 '엘레니어 2019 레니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도 판매한다. 엄마들에게 인기가 높은 '네파키즈의 센트로 윈드재킷'은 100개 한정으로 제공한다.

구매도 하고 기부도 하고!

맘대로데이 제품을 구매하면 기부에도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은 맘대로데이 당일 주문 수량만큼의 유아동 의류를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한 부모 가정에 기부할 계획이다. 이는 고객이 만드는 행사라는 '맘대로데이'의 콘셉트에 맞춰, 구매와 함께 사회 환원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올해부터 시행되는 5월 10일, 한 부모 가정의 날 기념일의 제정 취지에 공감하고 이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