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오늘의 신상품] 조르단코리아, 친환경 칫솔 ‘그린클린’ 출시

친환경 재생 포장지‧손잡이 활용

황진중 기자 zimen@econovill.com

기사승인 2019.02.11  11:58:15

공유
   
▲ 동아제약이 수입해 판매하는 조르단 코리아의 친환경 칫솔 '그린클린'이 국내에 출시됐다. 그린클린 제품 모습. 출처=동아제약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조르단 코리아는 11일 친환경 칫솔 ‘그린클린’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그린클린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재생 플라스틱으로 칫솔 손잡이를 만들었으며, 칫솔모도 식물성 원료를 이용해 제작했다. 포장지는 재활용지를 사용했다.

그린클린은 노르웨이 유명 디자이너 안드레아스 엥게스빅의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핑크, 그린, 블루, 베이지 네 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이 칫솔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친환경 칫솔 그린클린은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향후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도 판매 될 예정이다. 조르단 코리아는 그린클린 출시를 기념해 환경에 대한 인식과 긍정적인 행동 변화를 위한 ‘리브 그린 클린(Live Green Clean)’ 캠페인을 펼친다.

조르단 코리아 관계자는 “캠페인을 통해 조르단 브랜드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첫 번째 캠페인으로는 이달 19일 서울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29CM 스토어에서 ‘리브 유얼 노르딕 그린 라이프(Live Your Nordic Green Life)’라는 주제로 북유럽 친환경 푸드(Food), 라이프(Life), 컬처(Culture)에 대해 이야기하는 브랜드 토크가 열린다. 이는 29CM 홈페이지 또는 조르단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석 신청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조르단 코리아는 성인용 칫솔인 그린클린을 시작으로 친환경 어린이 칫솔, 치실 등을 친환경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그린 클린 라인’을 구축할 계획이다.

조르단 코리아 관계자는 “그린클린은 조르단이 선보이는 첫 친환경 칫솔 제품으로 환경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만들어졌다”면서 “치아건강과 함께 하루 세 번 양치로 건강한 환경을 생각하며 그린클린을 사용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북유럽 노르웨이에서 온 조르단은 1837년 설립돼 올해로 182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오랄케어 브랜드다. 동아제약이 2009년부터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대표제품으로는 연령별 어린이 칫솔 ‘조르단 스텝’ 시리즈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클린 스마일’, 연약한 잇몸에 탁월한 ‘검프로텍터’ 등이 있다.

황진중 기자 의 기사더보기

ad73
SPONSORED
ad61
ad62

헤드라인

ad63

중요기사

default_side_ad1

최근 전문가칼럼

ad66
default_side_ad2
ad36

피플+

1 2 3
set_P1
1 2 3
item4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7
default_setNet2
ad67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