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Sh수협은행, 모바일 뱅킹 서비스 앱 '헤이뱅크' 출시

빅데이터 기반 소비자 맞춤 서비스

김승현 기자 kimsh@econovill.com

기사승인 2018.12.06  16:48:24

공유
ad59

[이코노믹리뷰=김승현 기자] Sh수협은행이 더 쉽고 간편한 모바일 뱅킹 서비스 앱 ‘헤이뱅크(Hey Bank)’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 Sh수협은행이 모바일 뱅킹 서비스 앱 ‘헤이뱅크(Hey Bank)’를 출시했다. 출처= 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의 헤이뱅크는 빅데이터 분석으로 소비자가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금융거래 서비스만을 모아 제공하는 모바일 뱅킹 맞춤 서비스다.

주요기능은 ▲대표 계좌 설정 ▲간편 이체 서비스 최근 ▲퀵송금 ▲모든 카드 이용조회 등이 있다.

아울러 Sh수협은행의 비대면 전용상품만을 모아 한눈에 볼 수 있는 금융 상품몰 ‘헤이(Hey)몰’ 기능도 있다. 헤이몰에서는 2030세대에게 최고의 인기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잇(it)자유적금’과 잇(it)딴주머니통장, 또잇(it)간편대출 등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사업자나 직장인 모두 신청 가능한 ‘전세자금대출’과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등을 곧 헤이몰에서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Sh수협은행은 별도의 앱 설치가 필요 없는 ’모바일 웹 뱅킹’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웹 뱅킹은 수협은행 온라인 사이트에서 쉽고 빠르게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헤이뱅크는 소비자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꼭 필요한 금융서비스만을 구성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면서 “디지털 상품 경쟁력 확보를 위해 다양한 핀테크 기업과의 연계사업을 활성화 등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승현 기자 의 기사더보기

ad73
SPONSORED
ad61
ad62

헤드라인

ad63

중요기사

ad64

최신기사

ad67
default_side_ad1

최근 전문가칼럼

ad66
default_side_ad2
ad36

피플+

1 2 3
set_P1
1 2 3
item4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7
default_setNet2
ad67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