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민족의 명절 추석이 다가왔다. 온 가족 그리고 일가친척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이 시기에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거리’가 빠질 수 없다. 이에 올해도 국내 멀티플렉스 업체들은 추석을 맞아 가족 단위로 영화관을 방문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계속되는 영화관들의 특별 이벤트들을 소개한다. 

▲ 출처= CJ CGV

CJ CGV ‘한가위 기획전’

멀티플렉스 CGV는 추석을 앞두고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과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전국 CGV 극장은 9월 30일까지 영화 관람과 매점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추석 패키지’ 3종을 판매한다. 

일반 2D 영화관람권 11매 그리고 콤보 메뉴 2000원 할인 쿠폰 5매로 구성된 A세트는 기존 가격보다 20% 할인된 가격인 9만원에 판매된다. 일반 2D 영화관람권 4매, CGV 콤보 교환권 1매, 스낵콤보 교환권 1매, 팝콘(대) 교환권 1매로 구성된 4인 가족 맞춤형 B세트는 5만원에 판매된다. 일반 2D 영화관람권 6매와 콤보 500원 할인 쿠폰 3매로 구성된 C세트는 5만원에 판매된다. CGV 추석 패키지는 일부 특수 지점을 제외한 전국 101개 CGV 극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패키지 상품들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CGV는 올해로 개관 20주년을 맞아 추석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만명에게 100% 당첨 쿠폰을 지급한다. CGV 무비 패스카드(2매권),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권, 일반 2D 영화 7천원 관람 쿠폰, CGV 콤보 무료 교환권 등 다양한 쿠폰 선물이 준비돼있다. 19일부터 30일까지 영화를 관람한 횟수에 따라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모바일 앱 이벤트도 열린다. 

CGV 마케팅기획팀 이승원 팀장은 “CGV의 거의 모든 할인 혜택을 가득 담은 패키지 상품부터 영화 기획전까지 CGV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온 가족과 친척이 함께 모이는 추석 연휴 동안 극장에서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박스 ‘2018 추석 선물 기획전’

멀티플렉스 메가박스는 한가위를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계속되는 '2018 추석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 메가박스는 이번 기획전으로 ‘일반관’과 ‘MX관’, ‘더 부티크 스위트’, ‘더 부티크’ 패키지를 정가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 출처= 메가박스

일반관 패키지는 2D 일반영화 관람권 4매를 정가 4만원에서 20% 할인된 가격인 3만2000원으로 판매된다. 이외에도 사운드 특별관 MX 관람권 4매로 구성된 ‘MX 패키지’와 더 부티크 관람권 4매가 포함된 ‘더 부티크 패키지’ 는 4만원에 판매된다. 부티크 호텔의 개성을 살린 메가박스의 프리미엄 상영관 더 부티크 스위트 관람권 2매로 구성된 ‘더 부티크 스위트 패키지’는 정가 7만원에서 30% 할인된 가격인 4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에서 구매한 관람권의 유효 기간은 6개월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소중한 분들에게 영화 한 편으로 특별한 추석 선물을 전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라면서 “많은 고객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출처= NEW 씨네Q

씨네Q ‘갖고 싶은 추석 선물’ 이벤트 

콘텐츠 미디어그룹 NEW의 멀티플렉스 씨네Q는 추석을 앞두고 애플 에어팟, 로우로우 캐리어, 씨네Q 한 달 관람권, 한우갈비 세트, 정관장 홍삼톤마일드 등 다양한 선물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갖고 싶은 추석 선물 이벤트’를 연다.  

갖고 싶은 추석 선물 이벤트는 씨네Q 영화관(전국 어느 매장이든 관계없이) 관람 티켓을 인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씨네Q 앱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고 씨네Q 영화티켓을 인증하면 된다. 모바일 티켓은 캡처화면을, 실물은 사진을 찍어 올리면 된다. 당첨 결과는 씨네Q 홈페이지에서 다음달 18일 공개된다. 

씨네Q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전국 씨네Q 극장을 찾아주시는 관객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다양한 영화는 물론 다양한 선물이 마련돼 있는 만큼 황금연휴 기간 많은 고객 여러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