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생명 제공)

[이코노믹리뷰=진종식 기자]

■ 핫&뉴  NH농협생명, ‘NH온라인플러스 저축보험’출시

NH농협생명은 16일 20~40대 고객을 위한 온라인전용 보험 ‘NH온라인플러스저축보험(무배당)’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보험가입 후 한 달만 유지해도 원금 손실 없이 100% 환급을 보장하고, 만기까지 유지하면 만기시점에 ‘만기유지보너스’까지 추가로 지급한다.

‘NH온라인플러스저축보험(무배당)’은 고객의 생애주기에 따른 보험의 활용도를 극대화한 상품이다. 경제상황에 여유가 있을 때는 보험료를 추가납입하고, 긴급 자금이 필요할 경우에는 연 12회까지 계약자적립금에서 중도인출 할 수도 있다.

가입나이는 만19세부터 49세까지다. 월납보험료는 3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이며,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다. NH농협생명 서기봉 사장은 “지난해 12월 온라인보험 오픈 이후 PC, 테블릿, 모바일 환경에도 모두 구현 가능한 반응형웹을 선보이며 이용 편의성 향상에 집중해 왔다”며 “꼼꼼하게 오랜 기간 준비한 온라인 저축보험으로 상품력까지 인정받을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최초 온라인저축보험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단한 퀴즈 이벤트에 참여만 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커피 쿠폰의 행운을 전한다. 또한, 2회차 보험료 납입 및 유지 계약 전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3만원)을 제공한다.

 

■  한화투자증권, 미국주식 '직접거래 서비스' 개시

한화투자증권은 미국주식 직접거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화투자증권 미국 주식 서비스는 보유중인 계좌에서 신청만으로 거래가 가능하다. 환전 없이 원화로 거래할 수 있는 ‘원화증거금 서비스’와 야간에도 거래가 가능하도록 원화를 담보해 거래할 수 있는 ‘가환전 서비스’를 제공해 주문 편의성을 높였다.미국주식 거래는 한화투자증권의 HTS ‘Smart One’과 MTS ‘Smart M’에서 가능하다. 10월 31일까지 미국주식을 입고 시 최대 50만원까지 현금 리워드를 제공한다. 또 12월31일까지 서비스 신청 후 $10이상 거래한 고객 100명에게 3만원의 갤러리아 상품권을 지급한다.

 

■ NH농협카드, '올바른 OIL카드' 출시

NH농협카드는 국제 유가 상승으로 유류비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고객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줄'올바른 OIL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 카드는 GS칼텍스·농협주유소 이용 시 전월실적에 따라 리터당 100원~150원 할인하며 NH농협카드 최초로 주유 할인액 만큼 고객의 채움포인트가 자동으로 사용되는 서비스를 도입하여 혜택 체감을 2배로 늘렸다.또한 고객 선호 생활업종인 커피전문점 10%, 편의점 5%, 교통 5%, 대리운전앱 카카오 드라이버 자동결제 이용 시 10% 채움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경정비 업체 오토오아시스에서 엔진오일 3만원,미션 오일교환 2만원을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