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드코리아가 익스플로러와 함께하는 '고두캠프' 참가자를 오는 8월 19일 까지 모집한다. 사진=포드코리아

[이코노믹리뷰=장영성 기자] 포드코리아가 대형 스포츠형다목적차량(SUV) 익스플로러와 함께하는 ‘고두캠프(Go!Do! Camp, 이하 고두 캠프)’의 1차 참가자를 오는 8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3년째 개최되는 이번 고두 캠프는 `자연을 즐겨라(Explorer with Nature)’라는 주제로 충남 태안 몽산포 오션 캠핑장에서 9월 1일과 10월 중순, 2회에 걸쳐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총 700팀이 초대될 예정이다.

9월 1일~2일 1차 행사에서는 3㎞에 걸쳐 펼쳐진 광활한 해변을 따라 달리는 오프로드 주행 체험이 예정되어 있으며, 돈스파이크가 진행하는 쿠킹클래스, 목공 체험 클래스, 로이킴과 함께하는 포드 나이트 뮤직 스테이지 등 캠핑의 매력을 한껏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내 키즈존에서는 키즈 놀이터와 열기구 체험 행사가 마련돼있어 어린이들을 동반한 가족 단위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1차 고두 캠프는 포드 익스플로러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350팀을 모집할 계획이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8월 19일 자정까지 고두 캠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는 8월 20일 개별문자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고두 캠프에 참가하는 팀에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의 캠핑 체어와 캠핑 매트, 박스 등으로 특별 제작된 20만원 상당의 익스플로러 기념품 패키지가 증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