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이카루스M’, 사전 예약자 대상 이틀간 게임 체험과 이벤트

13일 20시 ‘미들라스 침공 작전’ 게릴라 테스트 시작, 작전 성공하면 출시 후 보상

전현수 기자 hyunsu@econovill.com

기사승인 2018.07.13  11:49:23

공유
ad59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13일부터 이틀 동안 ‘미들라스 침공 작전’을 시작한다.

‘미들라스 침공 작전’은 이카루스M 사전 예약을 신청한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게릴라 테스트로, 정식 서비스에 앞서 서버 안정성, 밸런스, 주요 콘텐츠를 점검한다.

   
▲ '이카루스M'이 출시에 앞서 깜짝 이벤트인 미들라스 침공작전을 연다. 출처=위메이드

이번 테스트는 접속 중인 서버를 다운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작전에 성공하면 정식 출시 후 테스트 참가자뿐만 아니라 이용자 전원에게 특별 보상을 선물한다고 위메이드는 설명했다.

이카루스M의 다운로드 링크는 이날 18시에 공개될 예정이며, 이용자들은 13일과 14일 20시부터 23시 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해 주요 콘텐츠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위메이드서비스 송모헌 대표는 “사전 예약 기간 동안 보내주신 이용자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 오랜 기다림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깜짝 테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정식 서비스 전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마지막 담금질에 많은 참여와 도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카루스M은 사전 예약자 160만 명, 공식 카페 가입자 수 4만 명을 돌파하며 모바일 MMORPG 유저들의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공중 전투’와 ‘펠로우’를 비롯해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전투 액션’,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 등 신선한 콘텐츠로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게 위메이드의 설명이다.

7월 정식 서비스를 앞둔 이카루스M은 브랜드 사이트,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현수 기자 의 기사더보기

ad73
SPONSORED
ad61
ad62

헤드라인

ad63

중요기사

default_side_ad1

최근 전문가칼럼

ad66
default_side_ad2
ad36

피플+

1 2 3
set_P1
1 2 3
item4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7
default_setNet2
ad67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