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도심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고, 편리한 광역교통망이 구축되어 있는 경기도 김포시가 도심지를 대체하는 새로운 주거지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가 선착순 분양을 진행중이다.

㈜동일과 ㈜동일스위트가 공급하는 이 단지는 지하2층~지상29층, 12개동, 1,021세대 규모의 1단지와 지하2층~지상26층, 8개동, 711세대 규모의 2단지 등 2개 단지 총 1,732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김포시 김포 한강지구 Ac-06, Ac-07블럭 택지개발구역에 입지한다.

사업지 인근으로는 도심 및 인근 도시로 이동하기 편리한 사통팔달의 교통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으며, 주요 도심을 잇는 M버스 정류장이 조성돼 있어 강남, 여의도 등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또한 신흥 업무지구로 부상하고 있는 마곡지구까지 약 30분 거리로 이동할 수 있는 김포 한강로와 자유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 광역도로망이 구성돼 있어 직장인 수요자들의 편리한 출퇴근이 예상되고 있다.

여기에 단지 인근으로 조성 중인 김포도시철도 마산역이 개통 예정을 알리면서 교통 여건이 한층 풍부해질 전망으로, 마산역이 개통되면 김포공항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환승을 통해 영등포구청과 여의도 등 중심업무지구로 이동하기도 간편할 것으로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녹지 환경으로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이마트 등 다양한 상업시설을 도보 거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은여울중학교와 2019년 개교 예정인 도곡초등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어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이 예상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마지막으로 축구장의 약 18배 크기로 은여울공원을 사이에 두고 1단지와 2단지가 조성되는 단지는 쾌적한 숲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메타세콰이어숲, 파크볼장, 조깅트랙, 수목원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은여울공원은 쾌적한 주거환경을 영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는 대지면적 40% 이상이 중앙광장과 잔디마당, 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 풍부한 조경시설로 구성되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키즈플레이존, 맘스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돼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고 있다.

현재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특별혜택 사은품을 증정한다.

주택홍보관이 개관 중으로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시 일반분양가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