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스틸시리즈

#한줄요약_스틸시리즈 새로운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기함

#정보_게이밍 주변기기의 글로벌 리더 스틸시리즈는 QX2 리니어 기계식 RGB 스위치를 장착한 ‘아펙스 M750 기계식 키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QX2 스위치_‘아펙스M750 키보드’는 순수 게이밍 성능을 위해 스틸시리즈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QX2 리니어 기계식 RGB 스위치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기계식 키보드와 차별화된 45Cn의 키압과 2mm의 낮은 작동점(actuation point)이 특징이다. 5000만번의 타건 수명을 보장한다.

▲ 출처=스틸시리즈

#항공기 알루미늄_항공기에 사용되는 고급스러운 풀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했다. 제품에 사용된 ‘5000시리즈 알루미늄’ 합금은 최고의 강도를 가진 우수한 소재로 오랫동안 변함없이 사용하는 장점이 특징이다. 뛰어난 내구성과 함께 마감은 은은한 무광택으로 처리해 절제된 멋을 지니면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연출한다.

#조명 알림_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기능 중 하나인 디스코드와 파트너십을 통해 채팅 알림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이 기능을 스틸시리즈 다른 제품과 동기화할 수도 있다. 게이머는 게임 중 새로운 메시지가 오면 조명 알림 기능으로 키보드 빛을 통한 정보 전달을 받을 수 있다.

▲ 출처=스틸시리즈

#반응형 피드백_이 키보드는 MOBA(AOS) 장르에 특화되어 있다. 아울러 인기 전략 슈팅 게임인 자이겐틱(Gigantic)은 스틸시리즈 엔진과 통합돼 스틸시리즈 기반의 모든 장치에 실시간 반응형 조명과 촉각 피드백을 제공한다.

#RGB_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조명 효과를 마음껏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게임 속 이벤트에 조명이 반응하도록 하는 게임센스 기능도 제공한다. 구매는 스틸시리즈 온라인몰 스틸스타일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