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국내 숙박 O2O 업체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즐겁고 뜨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꿀팁'이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 이벤트를 준비했다. 서울과 경기, 인천, 부산, 강원, 전라지역 호텔 30여 곳과 손잡고 23일부터 25일까지 숙소 예약을 지원하는 ‘크리스마스 호텔 기획전’을 실시한다.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 예약 행사도 준비했다. ‘1일 1쿠폰 이벤트’에 응모하면 전회원에게 최대 2만원 랜덤쿠폰을 17일까지 지급한다. 또 제휴점 중 ‘매일할인쿠폰’이 표시된 숙소 예약시 추첨으로 해당 숙소 체크아웃 당일 1만 원 또는 5000원 할인권을 준다. 연말까지 숙소 이용 후 리얼리뷰 작성자 25명을 매주 추첨해 모든 숙소에서 이용 가능한 3만원 할인권과 250명에게 중소형호텔 초대권도 증정한다.

▲ 출처=여기어때

HOTEL 여기어때는 23일일부터 25일, 30일, 그리고 내년 1월1일 이용 가능한 객실을 특별요금 부과없이 15일부터 예약을 받는다. 내년 1월14일까지 전국 9개 지점 예약자 중 20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목욕용품 세트(아로마 바디쏠트, 배쓰밤, 페이스타올)도 증정한다.

야놀자도 크리스마스와 연말로 이어지는 시즌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모든 야놀자 회원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투숙 시 사용할 수 있는 총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또 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앱 내 쿠폰함에서 총 4장의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시즌딜 종료 하루 전까지 사용 가능하다.

현재 야놀자는 지난 7월부터 올해 말까지 호텔, 모텔, 펜션 등 숙소 유형에 상관없이 3회 예약 시 3만원 쿠폰을 무조건 지급하는 ‘3만원 무한쿠폰’ 프로모션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