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라이카

#오늘의G -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137

#한줄요약 아티스트 장 피고치와 함께한 라이카 즉석카메라

#출시정보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Leica)는 라이카 소포트(Leica Sofort)의 첫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인 ‘라이카 소포트 리모랜드 by 장 피고치’를 출시한다.

#아트에디션 프랑스-이탈리아 출신 포토그래퍼이자 아트 컬렉터인 장 피고치(Jean Pigozzi)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이번 ‘라이카 소포트 리모랜드 by 장 피고치’는 라이카 소포트의 앞뒷면에 장 피고치가 2007년 설립한 패션 레이블 ‘리모 랜드’의 로고이자 대표 캐릭터인 ‘미스터 리모(Mr. Limo)’가 컬러풀하고 생생한 그래픽으로 디자인됐다.

#패키지 이번 에디션은 기존의 라이카 소포트 제품과 기능적으로는 동일하지만, 컬러풀한 바디 디자인과 특별하게 제작된 아티잔&아티스트의 스트랩이 함께 세트로 구성된다. 개성 있는 붉은 컬러의 스트랩은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어깨에 걸칠 수도 있고, 크로스 형태로 멜 수도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게끔 도와준다. 이번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20장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컬러 필름 팩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소포트 작년에 출시된 라이카 카메라의 첫 번째 즉석카메라다. 자동 모드와 파티&피플 모드, 스포츠&액션 모드 등 다양한 촬영 모드를 지원하고,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끔 세팅도 가능하다.

#한마디 이번 협업을 진행한 장 피고치는 “라이카 소포트에서 가장 좋은 점은 컬러 혹은 흑백 필름을 때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라며 “셀프 카메라 기능이 가장 마음에 든다”고 밝혔다.

#구매 ‘라이카 소포트 리모랜드 by 장 피고치’ 에디션은 국내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전국 라이카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