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아! 이 금융상품]KB손보, 인터넷 전용 '다이렉트 자녀보험' 출시

진종식 기자 godmind55@econovill.com

기사승인 2017.10.12  18:32:36

공유
   
▲ (KB손해보험 제공)

■ 핫&뉴 KB손보, 인터넷 전용 '다이렉트 자녀보험' 출시

KB손해보험은 12일 PC와 모바일에서 가입 가능한 인터넷전용 자녀보험 ‘KB다이렉트 자녀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KB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보험설계사를 거치지 않고 즉시 가입할 수 있다.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3가지 플랜(기본·표준·고급)중 가입자 상황에 맞춰 선택만 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출생시점부터 15세까지의 자녀가 가입 가능하며 30세까지 보장한다. 태아의 경우 임신 1주부터 30세까지 보장하며 산모는 만 19세부터 4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KB다이렉트 자녀보험은 실손의료비 보장은 물론 감기, 식중독, 골절, 화상 등 아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질병 및 상해로 인한 진단비, 치료비, 수술비 등 최대 80여가지를 보장한다.

소아암, 심장질환, 뇌질환 등 고액치료비에 대한 보장도 강화했고 영유아기에 이용 가능성이 높은 응급실 내원비도 보상한다. 특약 가입을 통해 출산질환 및 유산, 임신중독증 등 산모에 대한 보장도 가능하다.

인터넷전용 자녀보험으로 판매수수료가 없어 자사 오프라인 상품 대비 보험료가 저렴하다.순수보장형과 만기환급형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특히 적립금이 없는 순수보장형 설계 시 보험료 부담을 더욱 낮출 수 있다.

보험료는 표준형 플랜, 20년납, 30세 만기, 순수보장형 기준 3세 남자아이의 경우 월 2만7200원, 3세 여자아이의 경우 월 2만3100원이다.

 

■ 광주은행, ‘아름다운 유·스퀘어 KJ카드’ 출시

광주은행은 지역문화생활공간인 유·스퀘어와 제휴를 통해 ‘아름다운 유·스퀘어 KJ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아름다운 유·스퀘어 KJ카드’는 CGV, 영풍문고, 자연별곡, 엔제리너스 등 유·스퀘어 가맹점에서 10% 포인트 적립 서비스와 광주, 전남, 전북 주요 백화점 및 대형트 10% 포인트 적립 서비스, 전국 S-Oil 및 현대오일뱅크 리터당 100포인트 적립, 교통업종과 3대 이동통신 요금 결제시 5% 포인트를 제공하는 특화카드다.포인트 적립은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시에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2만 포인트 적립, 업종별 합산포인트는 월 최대 6만5천 포인트까지 가능하다.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 국내외겸용은 1만3천원이다.

 

■ 경남은행, ‘탑플러스(TOP PLUS+)기업대출’ 출시

BNK경남은행은 신성장기업ㆍ4차 산업혁명 업종ㆍ일자리창출기업 등 미래성장동력 창출이 기대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탑플러스(TOP PLUS+)기업대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총 대출한도 3000억원 규모로 마련된 탑플러스기업대출은 BNK경남은행 정밀신용등급 BB+(8)등급 이상 기업이면 이용할 수 있다. 대출한도는 동일인 최대 50억원 이내로 상환방식은 일시상환방식과 분할상환방식 중 선택 가능하다. 금리는 기업대출 우대금리(신용카드 이용액ㆍ종업원 급여 이체액 등 0.9%p 이내), 대상(신규유치기업ㆍ주거래유치기업ㆍ기술신용등급에 따라 0.3%p~1.7%p), 상환방식에 따라 최대 2.9%p까지 금리감면 받을 수 있다.

진종식 기자 의 기사더보기

<저작권자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PONSORED

헤드라인

중요기사

default_side_ad1

최근 전문가칼럼

default_side_ad2
ad36

피플+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7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