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0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클로저스 넥슨은 나딕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캐릭터 ‘볼프강 슈나이더’를 추가했다. ‘볼프강’은 ‘검은양팀’과 ‘늑대개팀’에 이어 제3의 진영으로 새롭게 추가된 ‘사냥터지기팀’ 요원으로, ‘차원종의 사념’을 소환하는 ‘결전기: 벨리알’과 적의 움직임을 봉쇄한 후 마검으로 연속 공격을 가하는 ‘결전기: 마검 해방’ 등을 통해 적에게 강력한 마법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플스토리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여름 시즌 ‘노바(NOVA)’ 대규모 업데이트의 세 번째 콘텐츠로 ‘NOVA: 히스토리, 또 다른 이야기’를 공개했다. 먼저, 민첩한 움직임과 강력한 공격력을 보유한 신규 캐릭터 ‘카데나’의 5차 전직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다수의 체인으로 공간을 장악해 적을 제압하는 ‘체인아츠: 퓨리’와 현대식 대포를 호출해 적에게 포격을 가하는 ‘A.D 오드넌스’ 등 신규 스킬을 추가했다.

▲ 출처=스마일게이트

#카오스마스터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 하고 네오액트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카오스 마스터즈’가 8월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와 iOS 사용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전예약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는 카오스 마스터즈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20일부터 정식오픈 전까지이다.

#서피스프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늘부터 새로운 ‘서피스 프로’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서피스 프로는 전국 하이마트 매장, 홈플러스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일부 매장 그리고 온라인 공인 판매처(G마켓, 옥션, 11번가)에서 구매 가능하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공식 출시에 앞서 지난 6월19일부터 1000대 한정 예약 판매를 실시했다. 특히 최고 사양인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모델은 예약 판매 시작 1시간 만에 종료 됐으며, 초기에 마련한 1000대 물량이 모두 조기에 소진, 추가 물량을 투입하는 등 사전 예약 판매부터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던전앤파이터 넥슨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나이트’ 캐릭터의 신규 전직 ‘팔라딘’과 ‘드래곤나이트’를 추가했다. ‘팔라딘’은 천사가 깃든 방패로 동료들을 지키는 지원특화 캐릭터로, ‘세라픽 폴’과 ‘디바인 실드’ 스킬을 사용해 피해를 흡수하고, ‘디바인 생츄어리’ 스킬로 파티원들을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규 자원 ‘세라픽 페더’를 소모해 파티원들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 적중률 등을 높여주는 등 지원 능력에 특화됐다.

#마비노기영웅전 넥슨은 자사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세 번째 콘텐츠인 ‘에피소드4: 에스 시더’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도네갈’ 지역의 신규 레이드 전투 ‘실패와 대가’를 선보였다. 해당 전투에는 차원의 경계에 머무르는 반(半)신 ‘에스 시더’ 보스가 등장한다. ‘에스 시더’는 차원의 힘을 이용해 다양한 전술을 펼치며, 때로는 위협적인 소환수들로 공격할 수 있다.

#데스티니6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데스티니6(개발사 알파카게임즈)’에 길드 비밀 던전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길드 비밀 던전은 길드원들에게 공유되는 신규 콘텐츠로 길드 관리자가 길드 포인트를 사용해 생성이 가능하다. 플레이 보상으로 3, 4성 캐릭터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기존 던전과 달리 길드 던전은 4성 캐릭터를 고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검볼앤던전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의 한국형 검볼(캐릭터)을 기획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검볼앤던전’의 한국형 검볼 기획 이벤트는 유저가 직접 참여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한국 서버에 어울리는 검볼의 명칭과 종류, 진영, 소개, 기획 의도 등을 공식카페에 기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20다이아와 20만 골드를 지급하며, 검볼 제작에 선정된 유저들에게는 200다이아와 200만 골드를 지급한다.

▲ 출처=세기HE

#사운드링크리볼브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브랜드 보스(BOSE)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제품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링크 리볼브’(SoundLink Revolve) 를 소비자가 2주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백문이 불여일청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8월20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며, 여름 휴가를 계획중인 소비자들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스피커를 다양한 휴가지에서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던전링크 게임빌이 히트작 ‘던전링크(Dungeon Link)’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인 ‘천사 베릴’과 ‘하프 드래곤 니드호그’를 최초로 선보인다. 각각 나무 속성, 불 속성을 지닌 캐릭터로 강력한 공격력과 함께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가 기대된다. 더불어 신규 외전 스테이지인 ‘잊혀진 신전’을 오픈하고 ‘외전 코인’, ‘외전 상점’을 새롭게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확대한다.

▶나의 인생템은 어디에?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