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상품권 발행업체인 컬쳐랜드가 구글플레이기프트 코드 판매제휴를 맺었다.

문화상품권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은 지난 6월13일(화)부터 컬쳐랜드 웹사이트와 컬쳐랜드앱에서 구글플레이기프트 코드 구매가 가능해졌다. 구매서비스 오픈으로 문화상품권을 이용하는 많은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졌다.

구글플레이기프트 코드는 기존 실물카드 형태로 판매하던 구글플레이기프트카드가 아닌 구글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드를 말한다. 이번 온라인 판매를 통해 사용자가 웹이나 안드로이드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든 문화상품권으로 편리하게 구매 가능해졌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앱, 게임, 영화, 도서를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특히 코드사용 만료기간이 없어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문화상품권을 컬쳐랜드WEB사이트 혹은 컬쳐랜드APP에서 충전하면 구글플레이기프트코드를 구매 할 수 있다. 컬쳐랜드에서 제공하는 구매한 기프트코드를 휴대폰 문자 혹은 이메일로 수신하는 자동입력기능은 클릭 한번으로 기프트코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더라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여 많은 사용자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에는 기프트코드번호(20자리)를 입력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컬쳐랜드에서 제공하는 자동입력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불편을 해소했다. 구매 및 자세한 내용은 컬쳐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운영총괄 장형근전무는  “금번 제휴는 컬쳐랜드 고객들의 활용도 및 만족도를 동시에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문화상품권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고, 앞으로도 문화상품권 사용의 폭을 더 넓혀서 대한민국 대표 상품권의 명성을 이어 갈수 있도록 적극 힘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6월 13일(화)부터 7월 13일(목)까지 컬쳐랜드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추첨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