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물금신도시에 공급된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 상가의 분양이 속도를 내고 있다.

함께 조성되는 오피스텔(아파텔)의 분양이 조기 마감된 가운데 막바지 분양을 진행 중인 이 상가는 바로 앞에는 상업시설과 편의시설이 있어 활발한 유동인구 유입이 기대된다. 여기에 분양을 마친 단지 내 468세대의 입주민 고정수요도 이미 확보했다.

지상 1~5층에 들어설 이 상가는 최신 트렌드를 고려해 경쟁력 있는 MD를 구성한 가운데 잡화와 카페 프랜차이즈, 분식점 프랜차이즈, 패밀리 레스토랑의 입주에 최적화돼 있다.

부산 2호선 지하철 남양산역 초역세권의 접근성과 유동인구에 경쟁력 있는 업종 구성을 더한 우수한 집객력이 메리트로 꼽힌다. 단지에서 약 1km 이내 초,중 고교가 있으며 여가와 휴식, 운동의 장소로 활용할 수 있는 양산천, 금정산이 가까이 자리해 유동 인구 확보에 한 몫 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남권 중심에 위치해 남양산IC를 비롯한 IC가 4개인 광역 도로망이 단지 주변에 구축돼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3차 상가는 광역 교통망을 통해 30~40분 이내에 부산, 창원, 울산, 김해 등지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부산대 양산캠퍼스역, 증산역 등도 가깝다. 트리플 역세권을 품은 것이다.

지하철 1호선 노포-북정 연장선이 2021년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환경은 꾸준히 개선되면 상권이 빠르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를 비롯해 부산대병원, 부산 산업협력단지, 실버산업단지 등이 이웃에 자리한 가운데 사업지 인근에 조성 중인 아파트 등의 주거시설 배후수요까지 품었다.

분양 관계자는 “남양산역 초역세권 프리미엄 상권을 기반으로 동선을 고려한 차별화된 최신식 특화설계와 풍부한 배후수요, 중심상업지구 초입 위치, 우수한 환금성을 갖췄다”면서 “투자자와 임대 계층 모두를 위한 상가로 집객력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분양이 빠르게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다인 로얄팰리스 물금 1, 2, 3차 상가의 홍보관은 지하철 2호선 남양산역 인근, 부산대학교 양산 캠퍼스 앞(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4-17)에서 운영 중이다.

한편 다인건설이 3차와 함께 선보인 1차와 2차 역시 막바지 분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2차는 경남 양산시 물금읍 가촌리 1287-1외 일원에 들어서며 중심 상업지구 최초로 공급되는 아파텔과 상업시설로써 물금신도시 중심상권 초입의 탄탄한 수요를 흡수할 전망이다.

코너 자리의 골든블럭에 들어서며 지하철 2호선 부산대양산캠퍼스역 도보 2분, 증산역 도보 5분 거리에 각각 해당하는 더블역세권을 갖췄다.

다인 로얄팰리스 물금 1차, 2차, 3차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