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프-CJ제일제당 팝업스토어. 출처= 위메프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23일 위메프 본사에서 CJ제일제당과 함께 꾸민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CJ제일제당의 가정간편식 신제품 컵반 고추장 제육덮밥·불고기덮밥·팻다운톡 깔라만시 등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위메프 본사 1층 W카페에서 23일 하루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뿐만 아니라 햇반 컵반·스팸·유산균·이너비·팻다운 등 CJ제일제당 인기상품을 위메프에서 판매되는 동일상품 가격보다 최대 35%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컵반 미역국밥, 비비고 육개장, 비비고 소고기 미역국, 둥근 햇반, 스팸 싱글 클래식, 맛고구마, 맛밤, 쁘띠첼 등 총 43개 상품을 오프라인 행사가로 판매된다.

아울러 당일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이너비 마스크팩, 컵반, 쁘띠첼 등 사은품세트를 증정하고, 시식행사도 진행된다. 모든 상품은 배송비 결제 시 배송이 가능하며, 일부상품은 현장에서 결제 후 직접 수령도 가능하다.

위메프 관계자는 “제일제당의 인기 제품을 판매하면서 ‘특가대표’를 표방하는 위메프의 가격경쟁력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