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옐로우 카페’ 바나나맛 인기 타고 제주도 진출

빙그레, 제주 중문관광단지 공식 개점식 진행

박정훈 기자 pjh5701@econovill.com

기사승인 2017.04.21  11:07:38

공유
   
 ▲ 옐로우카페 제주점 개점식. 출처= 빙그레 

빙그레가 자사의 바나나맛우유 플래그십 스토어 ‘옐로우 카페’ 제주점을 제주 중문관광단지 내에 공식 개점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일 진행된 공식 개점식에는 빙그레 박영준 대표이사를 비롯한 내외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영준 대표이사의 환영사로 시작된 개점식은 축사, 테이프 커팅식, 기념촬영 순으로 이어 졌으며 매장 견학 및 참석자간 담소로 마무리 됐다. 

   
▲ 옐로우카페 제주점 내부. 출처= 빙그레  

빙그레 옐로우카페 제주점은 소규모 매장(66㎡, 약 20평)이었던 동대문점에 비해 약 10배 큰 매장 규모(660㎡, 약 200평)로 Café, MD, 체험 등 총 3개 Zone으로 구성됐다. Café zone에서는 이미 동대문점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바나나맛우유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MD zone은 큰 인기를 얻었던 바나나맛우유 키링 뿐 아니라 바나나맛우유 용기와 디자인을 활용한 MD 상품들을 선보인다. 체험 zone은 빛을 이용한 바나나맛우유 art, 미니어처 등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바나나맛우유를 다양한 형태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행사에서 빙그레 박영준 대표이사는 “제주도는 대한민국의 자산이자 세계인 모두의 자산으로 아름다운 제주도를 아끼고 가꾸는 일에 우리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힘을 모으길 희망한다”며 “빙그레 옐로우 카페 제주점이 이런 역할을 조금이라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박정훈 기자 의 기사더보기

<저작권자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PONSORED

헤드라인

중요기사

default_side_ad1

최근 전문가칼럼

default_side_ad2
ad36

피플+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7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