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다인건설, ‘로얄팰리스 별내역’ 초역세권에 풍부한 수요 기대

전진혁 기자 jh1346@econovill.com

기사승인 2017.04.21  10:53:56

공유
   

최근 주택시장 규제가 강화되면서 소형 아파트를 대신할 ‘아파텔’이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소형 아파트를 선호하는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아파텔로 향하는 이유는 높은 전세가, 분양가 상승, 중도금 대출 제한 등으로부터 비교적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최근 아파텔이 혁신 설계를 통해 아파트 못지 않은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특히 지하철역이 가까운 역세권 아파텔은 불황기에도 높은 유동인구를 기반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다. 역세권은 공실률이 낮고 역을 중심으로 주변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임대수요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서울 접근성이 탁월하고 남양주 별내지구와 최인접한 구리시 갈매지구에 다인건설이 새롭게 건설하는 아파텔 ‘로얄팰리스 별내역’이 투자자와 실수요자들 사이에 주목을 받고 있다.

1~5차 규모로 조성되는 로얄팰리스 별내역은 경춘선 별내역이 도보로 약 5분거리인 초역세권 단지다. 이미 전국에서 아파텔 열풍을 일으키며 완판 신화를 거듭하고 있는 다인건설이 갈매지구에서 또 다른 신화를 기록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국내 아파텔을 선도하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는 다인건설의 노하우가 집약된 최신 아파텔 로얄팰리스 별내역은 지역 내 교통호재까지 품고 있어 투자가치가 높다.

현재 별내역은 8호선 연장선(2022년 예정) 및 복합환승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며, 더블 역세권으로 연장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다. 개통 후 잠실까지는 약 30분 내 진입이 가능해진다.

주요도로망 역시 우수하다. 서울외곽순환도로, 북부간선도로, 47번국도가 인접해 있고 올해 하반기 완공 예정인 구리~포천간 고속도로 역시 약 5분 거리에 있다. 구리~포천간 고속도로는 향후 제2경부고속도로라 불리는 서울~세종간 고속도로와 추가로 연결될 예정이고 개통 완료 후 서울외곽순환도로와 북부간선도로, 47번 국도와 더불어 서울 도심 및 경기 동부권을 잇는 사통팔달의 광역교통 요충지로 거듭나게 된다.

내부 역시 특화설계를 도입해 차별화를 꾀했는데, 소형아파트 못지 않은 구조를 선보이는 아파텔로서 2룸에 거실을 더해 높은 전용면적과 안목치수를 채택했다. 보다 넓은 공간 활용을 위해 펜트리 시공 등을 통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기존 아파트나 오피스텔 대비 1m 이상 더 높은 약 4m의 천정고로 개방감을 한층 더 높였다.

수요도 풍부하다. 기업이 밀집된 업무지구와 대규모 주거단지까지 품고 있어 그 가치가 더욱 높다. 반경 2km 이내에는 별내신도시, 갈매지구, 신내3지구 등 약 3만 5000여 세대가 있고 반경 5km 내외에 다산신도시 등 32만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여기에 구리시 자체의 지속적인 인구유입을 추진하고 있으며 주변에는 다수 대학가가 자리하고 있다.

관계자는 “쾌적한 자연 속 생활과 교육환경, 교통망까지 두루 갖춘 수도권 동북부의 대표적 주거타운 별내, 갈매지구의 신도시 인프라를 마음껏 누리면서 서울 생활권 프리미엄까지 함께 누릴 수 있어 아파텔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겁다” 며 “현재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홍보관은 중랑구 상봉동 92번지에 위치해있다. 방문 전 사전 연락을 하면 보다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진혁 기자 의 기사더보기

<저작권자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PONSORED

헤드라인

중요기사

최신기사

default_side_ad1

최근 전문가칼럼

default_side_ad2
ad36

피플+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7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