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8일)의 게임&가젯 뉴스를 한입거리로 정리했습니다.

#탱크커맨더즈

넥슨은 씨스타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탱크 커맨더즈’의 시범 테스트를 실시한다. 4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팀 데스매치’, ‘자원쟁탈전’, ‘다이아 대난투’ 등 최대 10명이 실시간으로 플레이 가능한 PvP(유저간 대결) 모드를 비롯해 ‘군단전’, ‘거대메카(보스전)’ 등 풍성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리니지2레볼루션

넷마블게임즈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이동수단인 ‘탑승펫’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탑승펫은 말, 곰 등 다양한 펫을 타고 다니며, 모바일 게임 최대 규모의 레볼루션 맵을 빠르게 이동하는 콘텐츠다.

▲ 출처=조이맥스

#마이리틀셰프

조이맥스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마이 리틀 셰프’의 사전 예약이 진행된다. 그램퍼스가 개발한 ‘마이 리틀 셰프ㄷ’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장르로, 현재 ‘쿠킹 어드벤처’라는 이름으로 북미, 일본, 동남아시아 등 약 10여개국에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통해 ▲300종류가 넘는 요리 레시피와 스테이지 ▲고품질 그래픽/사운드 ▲캐릭터 아바타 시스템 ▲독특하고 다양한 손님 캐릭터 ▲화려한 인테리어, 주방용품 등 요리와 관련한 특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컴프매LIVE2017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7’의 새로운 얼굴로 인기 걸그룹 ‘라붐’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대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프매 LIVE 2017’은 오는 31일 2017 KBO 정규 시즌 개막에 맞춰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새로운 시즌을 시작한다. 이에 신규 전속 모델로 ‘라붐’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업데이트 홍보에 돌입한다.

#프리스타일2

스마일게이트는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에 깜짝 놀랄만한 유저 감사 이벤트 6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8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최장 내달 26일까지 크게 4가지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에 따르면 우선 유저들이 캐시로만 구매했던 인기 아이템을 포인트 혹은 무료로 구매할 수 있으며, 둘째 필수 아이템인 스킬 슬롯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셋째 프리미엄 PC방 혜택 일부를 자택에서도 누릴 수 있고, 마지막으로 신규, 복귀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탄:끝없는전장

스마일게이트는 내달 중순에 정식 론칭을 예고하고 있는 모바일 FPS 게임 신작 ‘탄: 끝없는 전장’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탄’은 모바일 정통 FPS 장르의 호쾌한 타격감을 비롯해 스릴과 긴장감 등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싱글 스테이지의 스토리 모드와 다른 유저들과의 협업 미션을 수행하는 챌린지 모드, 타워디펜스, 좀비웨이브 등의 캐주얼 모드 등 다양한 플레이 방식을 담아냈다.

#블레스

네오위즈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가 개발한 대작 MMORPG ‘블레스(BLESS)’에서 신규 던전 ‘루베르 납골당’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루베르 납골당’은 최고레벨(50레벨) 이용자를 위한 신규 던전으로, 우니온 진영은 테르니 지역에서, 하이란 진영은 정령의 숲 티모리스 폐광에서 입장할 수 있다.

#아이러브니키

카카오와 파티게임즈의 공동 서비스 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가 길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세트의상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길드 콘텐츠인 ‘디자이너 클럽’에서 신규 ‘6챕터’를 만날 수 있게 됐다. '6챕터’를 통해 제작할 수 있는 세트의상은 ‘푸른 몽상가’와 ‘스텔라 고양이’다. 클럽 멤버들과 미션을 진행해 ‘소원 장신구’를 획득하고 의상으로 교환하면 된다. ‘클럽 코인’을 모아 의상과 교환하는 ‘클럽 상점’ 코너에도 ‘러브 크라운’ 세트의상을 추가했다.

#MLB퍼펙트이닝LIVE

메이저 리그가 개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게임빌이 신작 모바일 야구 게임의 출격을 예고했다. 게임빌은 풀 3D 실사 야구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 ‘MLB 퍼펙트 이닝 Live’를 곧 출시할 예정이다. 누적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2014년부터 줄곧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해 온 모바일 야구 게임 브랜드 신작이라 주목된다.

▲ 출처=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H4&베오릿17

뱅앤올룹슨(Bang&Olufsen)이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블루투스 헤드폰 ‘베오플레이 H4(BeoPlay H4)’와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릿 17(Beolit 17)’로, 프리미엄 라인 ‘비앤오 플레이(B&O PLAY)’에 속한다. 두 제품은 모두 나들이, 캠핑 등 야외활동시 음악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20~30대를 타깃으로 하며, 뱅앤올룹슨만의 깨끗한 사운드와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베오플레이 H4는 차콜 그레이(Charcoal Grey) 한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39만원이다. 베오릿 17은 스톤 그레이(Stone Grey), 내추럴(Natural) 두 가지로 컬러로 제공되며, 가격은 73만원이다.

#피킷

한국후지필름은 새봄을 맞아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PICKIT)’ 기획세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킷 스페셜’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피킷 기획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동시에 선물도 증정한다. 피킷 본체(핑크or화이트), 카트리지 30매, 피킷 케이스, 전용 케이블 등 총 4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피킷 기획세트’는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로 인화한 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2단앨범을 선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