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BMW, 재규어, 혼다, FCA, 볼보, 포르쉐 등 수입차 업체들이 12월을 맞아 소비자들의 마음을 잡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주목된다.

인기 모델의 가격 할인은 물론 무상점검 서비스, 차량 액세서리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벤츠는 카카오 택시와 협업을 통해 시승행사를 펼치는 아이디어를 들고 나왔다.

▲ BMW 뉴 7시리즈 / 출처 = BMW 코리아

BMW, 7시리즈 프로모션 실시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BMW 그룹 100주년을 기념해 ‘BMW 7시리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년간 월 리스료 0원으로 이용하는 ‘100% 리스료 지원 프로그램’과 이자율 부담이 없는 ‘7시리즈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100% 리스료 지원 프로그램’은 BMW의 기술력과 철학이 집결된 플래그쉽, 7시리즈를 합리적인 리스 프로그램으로 경험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선납금 30%, 36개월, 잔가보장형 운용리스 조건으로 7시리즈 구매 시 최대 1년간 월 리스료를 전액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고객은 계약기간 3년 중 1년을 제외한 나머지 2년 동안만 월 리스료를 지불하면 된다는 얘기다.

예를 들어 730d xDrive 차량 이용 시 월 납입금 162만원(차량가격 1억3410만원, 잔존가치 50%, 통합취득세 및 자동차세 포함 기준)을 1년 동안 100% 지원 받고, 1년 후 동일한 월 납입금 162만원으로 잔여 기간 2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BMW 750Li xDrive Vision 100 에디션 모델을 제외하고 7시리즈 전 모델이 해당되며 월 리스료 지원 기간은 모델별 7개월에서 12개월로 차이가 있다.

7시리즈 구매를 위한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차량 구매 시 선납금 30%, 36개월로 할부 구매할 경우, 0%의 이자율로 부담없이 7시리즈를 소유할 수 있다.

▲ 재규어 XE / 출처 = 재규어코리아

재규어, 연말 맞이 감사 프로모션 실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연말을 맞이해 12월 한 달간 재규어 구매 고객 대상 2가지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재규어 코리아는 올 10월 말 기준, 전년 동기 대비 35% 이상 성장하며 역대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2가지 프로모션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마련됐다.

스웨덴에서 열리는 ‘재규어 아이스 아카데미(Jaguar Ice Academy)’ 참가 기회 및 초기 부담금 없이 재규어 오너가 될 수 있는 ‘사인앤고(Sign&Go)’ 유예리스 프로그램 등이다.

먼저 12월 중 재규어 XJ, F-TYPE 및 F-PACE 일부 트림(S, First Edition, 35t R-Sport) 구매 및 출고를 마친 고객 중 10명에게는 스웨덴에서 열리는 ‘재규어 아이스 아카데미’ 참가 기회가 제공된다.

‘재규어 아이스 아카데미’는 혹한기 차량 테스트 장소로 유명한 스웨덴 아르예플록(Arjeplog) 지역에서 진행된다. 이곳은 18개월에 걸친 재규어 XF AWD 시스템 주행테스트가 이뤄진 곳으로 그 의미를 더한다. 일정은 2017년 2월 20일부터 24일까지 4박 5일간 이어진다.

추첨을 통해 선정될 행운의 주인공 10명은 매혹적인 스포츠카 F-TYPE, 퍼포먼스 SUV F-PACE 등을 직접 운전하며 아이스 드라빙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일생 최고의 기회를 얻게된다. 아카데미 참가비는 물론, 왕복 항공권 및 숙박 모두를 지원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중 재규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같은 기간 재규어 세단 라인업(XE, XF, XJ)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이라면 ‘사인앤고(Sign&Go)’ 프로그램을 주목해 보자.

‘사인앤고’ 프로그램을 통해 이달 중 재규어 세단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은 별도의 선납금 없이 통합취득세 및 초기 6개월간의 리스료 일체를 지원받게 된다(선납금 0%, 36개월 유예 기준). 이후 30개월간 약정된 월 리스료를 내고 이용하면 된다.

재규어 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2가지 특별 프로모션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재규어 라인업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제일주의 원칙을 바탕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 혼다 HR-V / 출처 =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 연말맞이 HR-V 특별 프로모션

혼다코리아가 2016년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12월 한 달간 자사 콤팩트 SUV인 HR-V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한달 간 HR-V를 구매하는 고객은 40만원 상당의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은 물론, 선수금 없이 무이자 36개월 할부 프로그램 또는 300만원 현금할인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 혼다 모터사이클이나 자동차를 구매했던 고객들에게는 ‘10년 20만km 무상 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단, 중고차 및 병행수입 차량은 제외된다.

혼다 HR-V는 월드 베스트 셀링 SUV CR-V의 콤팩트 버전으로 혼다의 탄탄한 기술력이 집약되어 있는 모델이다. HR-V는 스타일리쉬하고 모던한 쿠페 디자인에 ‘매직시트’가 선사하는 동급 최고의 공간활용성을 갖추고 있으며 ‘기술의 혼다’ 특유의 뛰어난 주행성과 안전성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 출처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연말 맞이 차량 액세서리 프로모션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볼보자동차 전시장에서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액세서리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볼보자동차 디셈버 드레스업 프로모션(VOLVO December Dress-up Promotion)'을 실시한다.

연말을 맞아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The All-New XC90, XC60, S60, V60, V40, 크로스컨트리(V40) 총 6종의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스포티한 디자인과 역동적인 드라이빙 성능을 강조한 볼보의 퍼포먼스 스타일링의 상징인 R-디자인 패키지와 휠 키트, 스타일링 패키지 등 차량 성능과 스타일을 향상시켜 줄 다양한 액세서리를 최소 32%,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할인 적용 패키지는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볼보의 새로운 플래그십 SUV인 올뉴 XC90의 22인치 휠 키트와 더불어 XC60의 스타일링 패키지A, R-디자인 패키지, 런닝보드 패키지, S60과 V60의 스타일링 패키지B, R-디자인 패키지(D3, D4, T5 모델), V40의 R-디자인 패키지(D4 모델), 크로스컨트리(V40)의 러기드(Rugged) 스타일링 패키지가 포함된다.

▲ 출처 = FCA코리아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 ‘2016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는 12월 31일까지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6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FCA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와이텍(WiTechTM) 장비를 이용한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와 ‘동계 대비 주요 부품 10종’을 20% 특별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부품은 부동액, 브레이크 로터·패드, 와이퍼·블레이드, 브레이크 및 미션 오일, 캐빈필터·엔진오일필터·에어클리너 등 10종이다.

또 겨울철 폭설에도 안전 운행을 돕는 겨울용 타이어 및 일반 타이어도 15% 할인 제공된다. 모파 순정 배터리는 10% 특별 할인되는 등 겨울철을 대비해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순정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컬렉션 등도 20% 특별 할인된다.

FCA 코리아 파블로 로쏘 사장은 “최근 우리나라 겨울철은 기습적인 폭설이 자주 내리는 등 안전 운행을 위한 철저한 월동 준비가 필요하다”며, “이번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풍성한 할인 혜택과 FCA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벤츠, 카카오 택시와 ‘Urban Driving’ 시승 이벤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카카오 택시와 공동으로 2017년 2월 20일까지(설 연휴 기간 제외) 서울 및 경기 지역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Urban Driving’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Urban Driving’ 시승 이벤트는 다양한 연령, 지역의 고객들에게 예상치 못한 특별한 행운으로 차량 시승 및 다채로운 이벤트 참여의 기회를 주는 것이 골자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평소처럼 카카오 택시를 호출하면 출발지, 이동거리 등을 반영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이 배정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객들은 별도의 택시비 부담 없이 목적지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고객이 원할 경우에는 시승 동의서 작성 후 목적지까지 운전이 가능하여 직접적인 시승의 기회도 제공된다.

시승 차량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세단 더 C-클래스와 더 E-클래스를 비롯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SUV 일부차종(더 뉴 GLC, 더 뉴 GLE, 더 뉴 GLE 쿠페), 프리미엄 컴팩트 카(더 A-클래스, 더 CLA, 더 GLA) 등 총 50대의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이 제공 될 예정이다.

▲ 출처 =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2016 포르쉐 클래식 캠페인 실시

포르쉐 코리아는 클래식 차량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르쉐 클래식 캠페인(Porsche Classic Campaign)‘을 12월23일까지 실시한다.

포르쉐 클래식 캠페인은 무상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고객들의 안전운행 및 최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포르쉐 코리아가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다.

이번 캠페인은 2005년 12월 31일 이전에 등록된 모든 포르쉐 차량을 대상으로 전국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진행된다.

점검 항목은 엔진 오일, 차체 하부, 타이어 등 안전운행에 필수적인 총 14개 항목이다. 포르쉐의 첨단 진단 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와 포르쉐 글로벌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보다 정밀하게 점검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특별 할인도 진행한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유상수리 시 부품 가격의 20%, 공임 청구액의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타이어 교체 및 엔진오일 교환 시 10%의 할인이 제공된다. 단, 캠페인 중복적용과 보험 수리는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