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인크루트

 

현대파워텍㈜, 9월 11일(일)까지 신입사원 모집

현대파워텍㈜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연구개발, 생산공정, 생산기술, 생산지원, 품질, 부품개발, 구매, 경영지원(재경, 교육, 시설관리, 정보보안, 노무)이며 지원자격은 정규 대학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또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HMAT,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9월 11일(일)까지 현대파워텍㈜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SGI서울보증, 9월 12일(월)까지 신입사원 모집

SGI서울보증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일반 사무직이며 지원자격은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 최저기준 이상의 공인어학점수 보유자, 회사 인사규정 제8조의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 순이며 접수는 9월 12일(월)까지 SGI서울보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재)한국특허정보원, 9월 12일(월)까지 청년인턴 모집

(재)한국특허정보원에서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SW개발 및 운영, 행정지원, 고객상담이며 지원자격은 공고 마감일 기준 만 34세 이하인 자, 국가공부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임용일부터 현업 전일 근무가 가능한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직무능력검사,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9월 12일(월)까지 (재)한국특허정보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GS리테일, 9월 13일(화)까지 신입사원 모집

㈜GS리테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1지망 영업직군, 2지망 전직군(영업, 물류, 재경, 전략기획, 사업지원, 전문, IT, Digital사업 – 향후 발령 시 참고)이다.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예정)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을 소지한 자,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졸업평점 5.0 만점에 3.0 이상인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적성검사 및 에세이 심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후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9월 13일(화)까지 ㈜GS리테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노션, 9월 19일(월)까지 신입사원 모집

㈜이노션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AE, Digital AE, Media, 공간마케팅, 스포츠마케팅, 카피라이터, 아트디렉터, 경영전략, HR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2017년 2월 졸업예정자나 기졸업자, 2017년 1월 2일부터 정규 근무가 가능한 자, 전학년 평균 4.5 만점 기준 3.0 이상인 대학교 재학생, 공인어학시험 응시점수 보유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 해외여행에 격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사이트테스트, 실무면접, 임원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9월 19일(월)까지 ㈜이노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현대오일뱅크, 9월 19일(월)까지 신입사원 모집

현대오일뱅크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사무일반, 국내영업, 엔지니어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최근 2년 이내의 영어 공인 어학성적을 보유한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실무전형, 최종면접, 채용검진,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9월 19일(월)까지 현대오일뱅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포스코P&S, 9월 20일(화)까지 신입사원 모집

포스코P&S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국내영업, 재무이며 지원자격은 기졸업자 또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최종학교 학점이 4.5 만점 3.0 이상인 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서류합격자 발표, PAT(인적성검사), 1차면접, 최종면접, 입사 순이며 접수는 9월 20일(화)까지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현대모비스㈜, 9월 20일(화)까지 신입사원 모집

현대글로비스㈜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연구개발, 제조사업, AS사업부문, 지원부문이며 지원자격은 2017년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석/박사 포함),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친 자나 면제된 자, 최근 2년 이내 공인 영어성적을 보유한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HMAT,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 순이며 접수는 9월 20일(화)까지 현대모비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현대제철㈜, 9월 20일(화)까지 신입사원 모집

현대제철㈜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일반전형의 경우 생산관리, R&D, 영업, 구매, 경영지원, 재경, IT, 생산관리이며 특별전형의 경우 R&D, 여성 장교 복무자이다. 지원자격은 대졸의 경우 4년제 정규대학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인턴의 경우 4년제 정규대학 2017년 2월 및 8월 졸업예정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 입사 순이며 접수는 9월 20일(화)까지 현대제철㈜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IBK기업은행, 9월 26일(월)까지 신입사원 모집

IBK기업은행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일반(개인/기업금융), IT이며 지원자격은 학력, 학점, 연령, 어학, 자격증에 관계없이 IBK핵심가치에 부합하고, ‘위대한100년 은행’을 함께 만들어나갈 인재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역량면접, 임원면접 순이며 접수는 9월 26일(월)까지 IBK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