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런 Y골 가슴을 원한다면 배꼽을 통한 가슴성형으로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여성들의 아름다운 몸매를 위한 노력이 연일 계속되고 있다.
물론 다이어트를 통해 원하던 몸무게에 도달할 수 있겠지만 남들보다 빈약한 가슴은 큰 콤플렉스로 남을 수 밖에 없다.
더욱이 최근 들어 베이글녀가 각광을 받으면서 가슴성형을 찾는 여성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가슴성형의 종류엔 여러 가지가 있으며 각각의 장단점이나 가슴성형비용 측면에서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적합한 성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가슴성형에 있어서 중요한 것이 바로 자연스러움이다.
과한 욕심 때문에 무조건 사이즈만 풍성하게 만들어준다면 자칫 부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들어 줄 수 있으니 꼭 자신의 체형을 정확히 파악하여 적절한 가슴성형 방법을 찾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다.
그 밖에도 촉감이나 수술 후 양쪽 가슴의 대칭, 가슴의 처짐 정도나 피부의 두께 가슴흉곽의 넓이, 원래 가슴의 크기나 모양, 신체적 비율과 조건 등 다각도로 파악하여 따져 본 후 적절한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는 배꼽가슴성형에 대해 알아보았다.
세인성형외과는 '배꼽을 통한 가슴성형'을 시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시술은 30년간 풍부한 경험과 기술을 토대로 가슴성형분야를 이끌고 있는 수술법이다.
일반적인 가슴확대수술은 유륜이나 겨드랑이를 통하는 방식이 많이 쓰인다.
그렇지만 선뜻 가슴확대 수술 엄두를 내지 못하는 것은 겨드랑이나 유륜을 통한 수술을 하게 되면 출혈위험과 통증이 심하고, 흉터가 크게 남기 쉬운 단점이 있다.
또한 수술 후 장기간 마사지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초래하기도 한다.

세인성형외과는 내시경을 이용해 배꼽 접근법을 접목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말끔히 해결했다.
흔히 말하는 ‘물방울 형태’의 자연스러운 모양과 촉감을 얻게 해 준 것.
특히 배꼽 접근법은 체위에 따라 가슴의 모양이 퍼지기도 해 자연스러움을 더해 준다.
배꼼가슴성형은 배꼽 안쪽 1.5㎝의 절개선을 통해 가슴 밑 근육에 통로를 만든 후 식염수를 주입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자연스러움 극대화,수술 시간도 1시간이 채 걸리지 않으며 수술 당일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것도 큰 장점이다.
또한 '배꼽을 통한 가슴성형'은 출혈, 감염, 번거로움에서 탈피했을 뿐만 아니라 흉터문제를 해결한 수술방법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세인성형외과는 기존 수술에 만족을 못한 이들이 재수술을 위해서도 많이 찾는 병원이다.
수술 후 구형구축 등의 문제가 발생했거나 부자연스러운 가슴 모양, 촉감을 가진 환자들이
자연스러운 가슴을 찾기 위해 진료를 받으러 오는 것이다.
한편, 세인성형외과는 단순히 보형물을 이용한 수술만 하는 게 아니라 자가지방이식 등
자가조직을 이용한 가슴성형수술에서도 권위를 인정받고 있으며 국내외 전문의료진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많은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